Justin Faust




너무하다. 아시안 투어라며 저곳만 들리다니..


Creative Commons License

4 comments:

Anonymous said...

정말 너무하다...

edee said...

일본은 갈 줄 알았는데... 한국은 없을 것 같았어요ㅋㅋㅋ... 저스틴 좋은데ㅠㅠ

kpacka said...

익명//지금 Justin Faust 트위터애는 이미 갔다온 홍콩과 타이페이가 좋았다고 하네요 홍콩 앞에는 <3 표시까지 하구 ㅋㅋ

kpacka said...

edee//그래도 일본은 예전부터 아시아라기 보다는 별도의 나라라고 대접 받아왔으니 일본은 포함 안된게 잠시나마 이해할 순 있는데.. 한국은 없으니 뭔가 좀 서운했어요 ㅋㅋㅋㅋ